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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tenance Optimization of SL's Commuter Trains

Systecon 는 차량 운전시 높은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 하기 위해 연속 작업 에 SL 을 지원하기 위해 2002 년부터 프로젝트 에 종사하고있다. Systecon 의 참여 는 주로 트래픽 목표를 달성 하기 위해 필수적인 유지 관리 인프라 의 신뢰성 보증 및 자원 치수 에 프로젝트 지원 을 제공하기 위해 전념하고있다 .

총 , SL ( 스톡홀름 대중 교통 )은 통근자 에게 완전히 새로운 주행 경험을 제공 , 71 새로운 기차 를 인수했다. 에어컨 과 크게 감소 소음 수준 은 편안함을 증가 제공합니다. 인구와 그리드의 확장 의 지속적인 증가를 충족시키기 위해 , SL 다른 46 열차 를 구입 하기로 결정했다.

Systecon Logo

고 가용성 요구 사항

올레 Robertsson 은 SL 에서 함대 관리자입니다. 그에게 통근 트래픽 의 강도 와열차 운행 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에 대한 의심의 여지 가있다.
높은 함대 의 가용성 에 도달하는 노력은 매우 광범위 하다. 공급자가 트래픽을 계획 할 때 이 고려 매우 높은 신뢰성을 보장 하고 때 그들의 약속을 실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미합니다. 여행은 신뢰성 보증 프로세스 우리 가 얻을 수 있는 2005 년에 트래픽을 시작 하지만 점진적 개선과 SL이 일관성 때문에 쉽지 않았다 .

시스템 평가 및 자원 할당

Systecon 의 또 다른 과제 는차량을 유지하는 리소스요건을 평가하는 것이다 . Systecon 는 자체 개발 ILS - 도구 상자 Opus Suite에서 두 개의 응용 프로그램 을 사용하고있다 - OPUS10 및 SIMLOX 합니다. SIMLOX 에서 ,모델은 차량 의 가용성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모델은 리소스 신뢰성기능,유지 보수 계획 대로예약 일정 관련연산 의 유용성을 설명한다. 이 모델은 통근 트래픽의 확장 을 통해 유지 보수 자원과 시설 을 치수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

하나의 결과는 더 높은 가용성 요구 에 적합 하고 새로운 유지 보수 개념 이었다. 이 1.5-2 완성차 에 대응효율 이득 의 결과 . 개념은유지 보수 작업 의패키징 및 재구성 을위한 유지 보수 작업 이 수행되는 경우 에 대한 규칙 뿐만 아니라, 가이드 라인 을 정의하는 전체적인 관리 전략을 설명한다.

전략적 구성 요소 의 조달

또 중앙 영역 전략적 높은 비용 컴포넌트 , 즉 고가의 부품조달 하다 :
  • • 예상 낮은 소비 가 있지만, 매우 긴 배달 시간 , 또는
  • • 예방 정비 활동에 교체 부품 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Systecon 는 조직의 다른 위치 에서 예비 부품의 필요성 을 계산 OPUS10 를 사용합니다. 다양한 대체 및 복구 전략 시험 하고, 마지막구성 요소는기준 ' 자본 투자 금액 당 최대 가용성 " 에 기초하여 할당 될 수있다.

귀중한 경험 획득을 용이하게

대부분의 조직에서는 큰 인수 는 드물다 . 올레 Robertsson 따라서 하나의 외부 전문가 와 상담 주저하지 한다고 생각합니다 :
내부적으로 이 문제에 충분히 큰 지식 뱅크를 구축에 어렵다. Systecon 프로젝트 이러한 유형의 작업 에서 모델과 오랜 경험 을 입증했다 . 소프트웨어 툴을 사용하여 , 우리 는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우리의 자원 을 이용하는 데 도움이 강력한 의사 결정 지원 을 제공 하기 쉽다. 그들은 우리가 함께 작업 한 모든년 동안 나를 실망 적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