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king Public Transport More Appealing

우리는 붐비는 열차에서 통근자의 불평이나 도착하지 않는 열차를 기다리거나, 아무도 없는 곳에서 고장나버린 열차에 관한 이야기를 뉴스를 통해 본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해야만 할까요? 무엇이든 이 상황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이런 일에 대한 일반적인 생각 적절한 정비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 열차에 대한 정비를 소홀히 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것들은 부분적으로 사실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법은 단순히 정비에 더 많은 투자를 하는 것으로 해결되지 않습니다. 여기 우리의 관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부족한 부분은 수명주기 관점에서의 획득, 차량 관리 및 인프라구조 등에 대한 포괄적인 시야입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우선 첫 번째로, 정확한 조달 사양을 공식화 하고, 필요한 종류의 차량을 선택하고, 장기간에 걸친 제어를 고려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법은 정비공장, 정비인력과 수리부속 관점에서 적절한 능력을 가진 정비구조를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차량은 필요한 사양을 제공합니다. 정비조직은 필요한 정비를 수행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됩니다. 운영에 대한 혼란은 감소가 되고, 비용은 제어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운영시간을 통해 얻은 지식을 사용하여 후속조치를 하면, 점차적으로 신뢰도와 비용을 제어하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나와 당신 같은 여객들이 기차, 버스, 항공기가 시간내에 수리를 받고, 시간표대로 운행한다는 사실에 의지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대중교통이 모든 사람들에게 더욱 매력적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