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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ifying the X55

재고 확인을 롤링 ,FRACAS 프로세스에 따라 신뢰성 요구 사항 의 준수를 표시합니다. 이 폭격 을 직면하는 주요 과제 를 , 그리고 중요한 물론 고객 , SJ AB, 만족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Bombardier는 Systecon 가 , 신뢰성, FRACAS 및 라이프 사이클 관리 의 경험 과 고객의 최종 수용과 차량의 승인을 위해 필요하다고 이 중요한 작업 을 주도 할 수있는 완벽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

Systecon Logo

신뢰성 의 데모

에밀 에릭손 , X55 에 대한 Bombardier의 프로젝트 매니저 :
때문에 우리는 신뢰성 의 필드와 봄 바르 디어와 Systecon 사이의 오랜 협력 관계 내에서의 경험을 Systecon 를 선택했다.
당사자 와 건설적인 파트너십을 개발 및 검증 및 검증 활동의 원활 하고 효율적인 실행 을위한 필수 - 프로젝트 에 종사 Systecon 의 컨설턴트들은 좋은 프로젝트 관리 기술과 폭 넓은 전문 지식 을 가지고 있었다.

배달 차량이 성공적으로 할당 된 시간 내에 신뢰성 요구 사항 의 이행 을 입증 보장하기 위해 노력FRACAS 프로세스 내에서 다음과 같은 주요 측면 에 초점을 맞추고 있었다:

  • • 빠른 포착 및 새로운 중요한 실패 모드 를 식별 .
  • • 신속 루트 오류 의 원인과 후속 개발 및 솔루션 구현을 식별 에 조직의 노력의 농도 .
  • • 구현 솔루션 의 결과를 모니터링 .

FRACAS 프로세스 ( 고장 보고 , 분석 및 시정 조치 시스템) , 몇 년 동안 폭격 에 의해 사용되는 구조화 된 프로세스를 이끌어 Systecon . 그것은 내부 및 외부 관계자와의 긴밀한 협력 을 필요로하는 검증 팀을 이끌고 , 차량 성능 의 보고 에 배치 중요한 요구 사항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운영자 , 개발자 및 차량 공급 업체 - - 소집 및 중앙 배우 결합에 의해 중앙 집중식보고 절차를 신속하게 구축 하고 트래픽 및 유지 보수 의 보고서 는 분석하고 일반 상태 회의 를 통해 분류되었다 . 반복되는 실패는 추가 분석을 위해배달 프로젝트에서 올바른 기능 에 반환 되었다. 솔루션 개발 및 서비스 차량 에 구현 되었다. 새로운 솔루션 의성능을 모니터링 하였다.

지배적 인 고장 모드 , 근본 원인 분석 , 프로토 타입 , 테스트, 공급 업체 와의 협상 , 품질 관리 , 차량 에 구현의 식별 - - 이 동시 진행하는 모든 활동 에 대한 진행FRACAS 프로 시저를 사용 Systecon 에 의해 모니터링 하였다. 결과는 신뢰도 성장률 을 업데이트프로젝트신뢰성 요구 사항에 따라 조정하는 노력을 하였다.

이 구조화 된 접근 방식은 전체 확인 및 검증 기간 동안 정보를 의사 결정을 내릴 수 폭격 과 SJ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2011 년 가을에 시작되어 2013 년에 완성되었다 폭격 에서 전달 된 차량 의 SJ 에 의해 최종 합격 의 주요 이정표 중 하나였다.

에밀 에릭손 은 X55 에 대한 Bombardier의 프로젝트 매니저 는 프로젝트 기간 동안 Systecon 의 노력 , 전문 지식과 전문성 에 매우 만족했다 :
Bombardiers 강력한 기술적 인 전문 지식 과 함께 신뢰성 검증 및 FRACAS 구현의 Systecons 경험을 바탕으로균형 잡힌 팀은 조립 과 스웨덴 철도 의 가장 신뢰할 수있는 차량 을 구축 하고 또한 스웨덴에서 지금까지 가장 성공적인 차량 도입을 달성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