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스테콘의 역사

1968년, 오랫동안 미국에서 학업과 연구를 진행하던 Systecon의 설립자들이 스웨덴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들은 NASA를 비롯한 여러 기관에서 적용하고 있는 시스템엔지니어링에 관한 새로운 방법을 배웠습니다. 이것은 기술집약적이고 복잡한 현대 시스템 개발에 있어 신뢰도와 군수지원 설계에 적용할 수 있는 혁신적 솔루션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가 고객들이 비용과 가용도 사이에서 최적의 균형을 찾도록 돕는 것이 Systecon 목표입니다.

우리 솔루션은 스웨덴 국방산업의 최대 프로젝트인 샤브 전투기 37 Viggen 개발에 최초로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스웨덴 해군의 함정 건조사업을 통하여 OPUS10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사업을 시작으로 Systecon과 스웨덴 국방조달본부(FMV : Swedish Defense Materiel Administration)은 오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970년 OPUS 10은 펀치카드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처음 개발되었지만 오늘날 OPUS10은 국방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다른 분야에서도 시장점유율이 급격하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 20개국 130개 이상의 고객들이 군수지원을 분석하고 최적화하는데 OPUS 1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Systecon은 고객들에게 완벽한 형태의 종합군수지원(ILS)분석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OPUS 10과 SIMLOX, CATLOC을 하나의 제품군으로 구성하였습니다. Systecon의 서비스는 국방 분야뿐 만 아니라 철도, 항공, 에너지 생산과 같은 산업분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40년 이상 계속 되어온 Systecon의 기업문화는 창의성, 겸손, 그리고 책임이라는 가치가 굳건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IndustriMatematik와 Enator의 소속이었던 Systecon은 1997년에 독립하였습니다.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