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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res for Multiple Service Level Agreements in Airline Operations

항공사를 실행하면 불가피하게 비싼 많은 항공사는 낮은 마진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항공사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운영 비용을 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을위한 잠재력은 예비 부품의 공급 비용이 많이 드는 지역에서 일반적으로 중대하다.

지금이 프로젝트, 회사의시 ST 우주 솔루션 유럽라고도 SAS 구성 요소, 별도의 사업이었다 스칸디나비아 항공 시스템 내에서 단위 그룹. SAS 구성 요소 복구를 제공 서비스 및 SAS에 rotables의 공급과 에 따라 다른 항공사 운영자 서비스 수준 계약. 이렇게하는 회전 구성 요소의 고​​객의 재고 관리를 포함. 풀링-이러한 유형의 배치로 인해 유지 보수를 중단 시간을 최소화 할 목적으로 항공기의 비용 효율적인 지원을 용이하게한다.

SAS 구성 요소 코펜하겐, 스톡홀름과 오슬로에서 세 가지 주요 기지와 공항의 네트워크에서 고객을 지원했다. 연구 당시 메인 염기 각각 특정 구성 요소를 관리 및 수리에 대한 책임이 있으므로지지 구조체는 다른 항목에 대한 변경.

SAS 구성 요소는 매우 느린 재고 회전율과 느린 / 비 이삿짐의 높은 점유율을 경험했다. 교통의 기본 모드는 트럭했지만, 비상 출하량의 수천 합의 된 서비스 수준을 충족하기 위해 매년 공기에 의해 있었다.

SAS 컴포넌트 부품 최적화 고급 툴을 사용하는 잠재적 인 이점을보고자. Systecon 따라서 연구를 수행하도록 요청했다 :

  • • 결정하고 현재 상태를 평가 - 이론적 서비스 수준이 현재 투자, 인벤토리 및 할당을 고려하여, 가능한 무엇 이었는가?
  • • OPUS10를 사용하는 경우 저축 잠재력을 추정 - 완전히 새로운 비전이 구현 될 수 있다면 최적의 예비 부품 투자가 될 것입니다 무엇?
  • • 서비스 수준을 높이기 위해 단기 개선 변경 제안
  • • 기존 ERP 및 레거시 시스템에서 OPUS 10 쉽게 가져 오기 및 데이터의 수출을 촉진하기 위해 직접 데이터 전송에 대한 요구 사항을 확인합니다.

프로젝트의 주요 결과 :

  • • 92.8 %의 서비스 레벨 결과 기존 솔루션이 필요 95 %와 비교된다. 또한, SAS를 제외한 모든 고객은 90 % 이하로 서비스 수준을 경험했다. 부족은 SAS 구성 요소를위한 매우 비용이 많이 드는했다 긴급화물에 의해 처리 된 때문에, 고객이 경험하지 않았다.
  • • OPUS10 최적화를 사용하여, 모든 프로비저닝이없이 현재 재고로 처음부터 수행 될 수 있다고 가정하고, 새로운 솔루션은 재고 33.5 % 낮은 투자 전체 타겟 서비스 레벨을 충족 할 수있다.
  • • 전체 대상 서비스 수준은 최적의 방법으로 현재의 주식을 재 할당에 의해 충족 될 수있다.
  • • 또한, 상대적으로 작은 추가적인 투자 서비스 레벨보다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 상당히 증가 될 수있다.

가상 경우 OPUS10 신속하게 계산하여 고객과의 협상에서 사용할 수있는 방법의 예를 제공 :

  • • 어떤 추가 재고가 새로운 계약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구입해야합니까?
  • • 어떻게 풀에 새로운 고객의 기존 주식을 추가 전반적인 서비스 수준에 영향을 미칠까요?
  • • 얼마나 비싼 항목의 최소 현지 재고에 대한 고객의 요구는 SAS 구성 요소에 대한 비용을 영향을 미치는가?

우리의 분석은 SAS 구성 요소 부품 계산을위한 이전의 방법으로하지만 개선의 가능성은 여전히​​ 큰 것을 좋은 일을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개선 된 결과는 33.5 % 낮은 투자로 달성 될 수있다. 프로젝트의 결과로, SAS 구성 요소는 자신의 예비 부품 재고를 최적화하기위한 표준이 된 Systecon의 OPUS10 도구에 투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