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sis project - Modeling Multiple Failures in a Multi-Indenture Inventory System

"멀티 계약서 재고 시스템의 모델링 여러 실패", 기술의 왕립 연구소와 협력 Systecon 감독 논문 프로젝트.

이 석사 논문에서 연구 문제는 다중 계약서 인벤토리 시스템에서 다수의 실패이다. 실패는 여러 고객 시스템 동시에 아이템을 요구하도록하고,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항목 고장, 그들은 병행 대체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보고서에서 평가 예비 부품 최적화 도구, OPUS (10)는, 여러 고장의 경우 직렬 교환을 가정합니다. 실제로 최대 대기 시간은 직렬 교환을 규정하기 때문에, 대기 시간 부품을 과대 평가 결과. 이 보수적 인 접근에 미치는 영향은 부품 최적화를 절약하고 기술 시스템의 원하는 가용성을 얻기 위해 불필요하게 많은 재고를 추천 리드.

테스트중인 한 관점은 클라이언트 시스템 "순서"하나 이상의 유닛에 도착한다는 생각에 근거한다. 이들 도착 확률 분포는 다시 주문 평균을 찾기 위해 작은의 법칙에서 사용되는 예상 대기 시간을 식별하기 위해 사용된다. 이 방법은 역방향 발주 시각을 사용하는 경우 다 성분 시스템에서 매우 유용하고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결과는 OP (10)가, 예상대로, 본체 뒷면 주문의 수를 과대 평가 결과 하위 백 단위 주문의 예상 수에 의하여 기여를 과대 평가 것으로 나타났다. 주문 백 서브 유닛의 기여 최적 추정치는 정확하게 곡 방법을 사용하여 발주 시각을 사용하여 수득하고, 두번째로 좋은 결과는 대략 곡 방법을 사용하여 얻어진다.

논문 프로젝트의 전체 텍스트는 파일 이름이 "멀티 계약서 인벤토리 시스템에 여러 실패를 모델링"되고,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제목 : 멀티 계약서 인벤토리 시스템에 여러 실패를 모델링 시스템 공학 논문 프로젝트 S190,
2010년 3월
저자 : Kristina Abelin
지도 교수 : Thord Righard
심사관 : Per Enqv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