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ystecon presents at eMaintenance 2012

2012년 12월의 유지 보수에 2 회 국제 워크샵과 의회에서 올레 Wijk은 "PBL 계약 디자인에 대한 지원으로 시뮬레이션"라는 제목의 논문에서 프리젠 테이션을주고 Wijk와 안데르손에 의해 제작되었다. 두 저자는 Systecon에서 작동합니다. 추상 아래에 나타납니다.

PBL 계약 협상에서 의사 결정 지원 등의 시뮬레이션
올레 Wijk, 박사 과정 및 패트릭 앤더슨, 석사

그들의 목표는 거기 전략 "eMaintenance위한 공동 플랫폼의 제공"을 "지원 유지 보수 연구원과 산업 파트너가 새로운 혁신적인 유지 보수 솔루션을 개념화 및 개발"입니다.

물류 시나리오의 시뮬레이션 모델은 한계를 나타내는 관련된 물리학에 좋은 통찰력을 줄 것이다 어떤 통계 자신감을 얻을 수있다; PBL 계약 조건을 협상 할 때 이러한 정보를 잘 사용 될 수 있습니다.

본 논문에서는 일반적인 시뮬레이션 기반의 방법은보기의 고객 및 공급 업체 관점에서 모두 사용할 수있는 의사 결정 지원을 제안한다. 제안 된 방법은 로지스틱 시나리오 가능한 결과를 나타내는 확률 분포를 추정하기 위해 몬테 카를로 시뮬레이션 기반 기술을 이용한다. 관심의 확률 분포를 추정 한 후 PBL 조건을 / 이행 위반에 대한 보상 또는 처벌 수수료는 적당한 값으로 설정 될 수있다. 또한 스프레드 시트에 관련된 시뮬레이션 결과를 저장하여 새로운 시뮬레이션을 행하는없이 즉석 업데이트 PBL 조건의 결과를 평가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유지 관리 컨퍼런스 2012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회의의 개요